본문 바로가기

Life Log - 세상구경/아시아-일본

[Japan 일본] Kansai(오사카 Osaka,교토 Kyoto,고베 Kobe,나라 Nara) #13 - 4일차 나라(나라코엔, 도다이지)

전체 글 목록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 - 여행계획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2 - 1일차 도착 및 호텔체크인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3 - 1일차 고베(히메지성)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4 - 2일차 오사카(오사카성)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5 - 2일차 오사카(아쿠아라이너)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6 - 2일차 오사카(나니와 바다시공관, WTC)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7 - 2일차 오사카(우메다공중정원,한큐32번가)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8 - 3일차 숙소이동(난바오리엔탈호텔)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9 - 3일차 교토(니조조)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0 - 3일차 교토(철학의 길)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1 - 3일차 교토(긴카쿠지)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2 - 3일차 교토(기요미즈데라)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3 - 4일차 나라(나라코엔, 도다이지)

호텔 체크아웃 및 짐 맡기기

체크아웃을 하면서 짐을 맡겼습니다. 오후에 찾아올거라고 하면서요
전 날 체크인할 때 친절했던 난바오리엔탈호텔의 Front Desk 직원분에게 말씀을 드렸지요~

자.. 오늘은 나라를 관광하기로 한 날입니다. 한국으로 입국하는 비행기가 저녁 7시 40분 비행기라 나라를 둘러보고 오기에 여유가 있었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위의 손가락 한방 꾹! 눌러주세요~

나라로 이동

호텔에서 나라로는 아래처럼 이동합니다. 간사이스루패스를 사용했구요. 4일 머무는 동안 3일은 간사이스루패스를 사용해서 돌아다녔고, 하루는 오사카주유패스를 사용했네요.

크게 보기

난바역에서 大阪難波駅 킨테츠나라선 쾌속 급행을 타고 40분 정도 걸리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아침식사 해결

아침을 안먹은 상태에서 이동을 해서 긴테츠나라역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할 일은 먹을 곳 찾기였습니다.
역 뒷쪽으로 있는 골목이 상점거리더라구요, 기념품 같은 것도 팔구요.

아래 지도에서 B지점에 모스버거가 있더라구요.
여행 중에 한 번쯤은 먹어보려고 했었는데, 마지막 날 가게 되었네요

크게 보기

식사를 하고나서 요런 가게에 들려 물을 샀습니다.

나라코엔

모스버거에서 길 따라 주욱 걸으면 나라코엔입니다. 아래 지도처럼요

크게 보기

사실 여행할 때는 이렇게 가면 되는줄 몰라서 킨테츠나라역까지 걸어가서, 버스를 타려고 했었지요. 그런데 멀지 않고, 버스비도 아깝고 하여 역에서부터 걸어서 갔습니다.

슬슬 사슴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중간에 흥복사 5층 탑도 있구요. 요 앞에도 사슴들 꽤나 어슬렁거리지요

도다이지

조금 더 가면 도다이지가 있습니다. 관광객이 많아서 먹을 게 많아서인지 한결 여유로워 보이는 사슴들입니다 -_-

먹이를 갈구하는 사람들

입장료를 내고 도다이지 안으로 입장~

아래 보이는 것이 다이부츠덴(대불전). 말 실제로 보면 웅장합니다. 사진에 잘 보면 사람들이 보이는데 거의 점처럼 보이죠 -_-
세계최대의 목조건물이라고 하고, 화재로 소실 된 이후에 원래보다 작게 재건축했다는데도 크더군요

안에 들어가면 엄청 큰 불상이 있습니다. 얼굴만 4.8m라는.. 사진으로 제대로 표현이 안되어서 패스. 그리고 빠져나오면 행운이 온다는 기둥 구멍도 있지요. 우리 마눌님도 통과~!

다이부츠덴 입구 오른쪽에 있는 빈주루존자. 좀 무섭게 생겼죠. 자신이 아픈 부위와 같은 곳을 문지르면 낫게 해준다고 하네요. 요새 무릎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한 번 더가야하는건 아닌지 모르겠군요 -_-

여기까지 나라 구경 끝~! 입니다.
아무래도 공항에 가야하다보니 맘이 급해서 더 둘러보지는 못하고 호텔로 돌아왔네요

공항으로

호텔에서 16:30분에 출발
OZ1135 19:40 출발, 대한민국 21:30 도착하여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