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og - 세상구경/아시아-일본

[Japan 일본] Kansai(오사카 Osaka,교토 Kyoto,고베 Kobe,나라 Nara) #6 - 2일차 오사카(나니와 바다시공관, WTC)

전체 글 목록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 - 여행계획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2 - 1일차 도착 및 호텔체크인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3 - 1일차 고베(히메지성)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4 - 2일차 오사카(오사카성)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5 - 2일차 오사카(아쿠아라이너)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6 - 2일차 오사카(나니와 바다시공관, WTC)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7 - 2일차 오사카(우메다공중정원,한큐32번가)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8 - 3일차 숙소이동(난바오리엔탈호텔)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9 - 3일차 교토(니조조)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0 - 3일차 교토(철학의 길)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1 - 3일차 교토(긴카쿠지)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2 - 3일차 교토(기요미즈데라)
일본 간사이지방(오사카,교토,고베,나라) #13 - 4일차 나라(나라코엔, 도다이지)

나니와 바다시공관

오후 일정으로 항만지역을 보기로 계획을 했기 때문에 오사카성에서 항만구역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나니와 바다시공관을 다음 목적지로 하여 주오센을 타고, 오사카코 역에서 환승하여 코스모스퀘어역에서 내렸습니다.
아래 지도의 A지점이 오사카성이 있는 곳이고, B지점이 나니와 바다시공관이 있는 곳입니다.

여기도 주유패스로 입장이 무료이구요
오후 세시쯤 입장해서 한시간 가량 보고 나왔습니다.

크게 보기

코스모스퀘어역에서 내리면 B지점까지는 해안길로 10분 정도 걸으면 됩니다.

체험학습장 테마의 전시장이었는데, 비성수기라 운영하지 않는 관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우리 마눌님이 이런데 가서 체험하는걸 즐기기 때문에 나름 재밌었습니다. 주로 어린이들 데리고 가족끼리 가는 곳인 듯 하구요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위의 손가락 한방 꾹! 눌러주세요~

WTC

지하철을 다시 타고 WTC로 이동을 하려고 했는데, 체력을 아껴야 하여 나니와시공관에서 WTC쪽으로 가는 버스가 있어서 그걸 타고 갔습니다. 100엔정도 했습니다.

WTC전망대도 주유패스가 있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전망대에 올라가서 야경을 보기 위해서 갔었고, 12월이라 오후 5시 반이었는데도 밖이 어둑어둑해서 야경 감상하기 좋더군요.

연말이라 무료로 초에 소원을 적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하나 적어놓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