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01 15:31

[Saipan 사이판] #6 - 2일차 마나가하섬 (오전)

목차

사이판 #1 - 여행계획
사이판 #2 - 출발
사이판 #3 - 사이판 도착 및 호텔 체크인
사이판 #4 - 1일차 가라판 시내 둘러보기
사이판 #5 - 2일차 마나가하로 출발
사이판 #6 - 2일차 마나가하섬 (오전)
사이판 #7 - 2일차 마나가하섬 (오후) 및 저녁일정
사이판 #8 - 3일차 호텔에서의 휴식 및 야시장
사이판 #9 - 4일차 섬 관광: 렌트카, 타포차우산 정상
사이판 #10 - 4일차 섬 관광: 한국인위령탑, 사이판 전적지
사이판 #11 - 4일차 섬 관광: 만세절벽 (Banzai Cliff)
사이판 #12 - 4일차 섬 관광: 자살절벽 (Suicide Cliff)
사이판 #13 - 4일차 섬 관광: 그로토(Grotto)
사이판 #14 - 4일차 섬 관광: 새섬 (Bird Island), 드라이브, Aqua Resort
사이판 #15 - 5일차 호텔에서의 휴식 및 귀국


Ez입니다. 사이판 여행 2일차 마나가하섬 여행기입니다.

* 2일차
 - 07:00 기상
 - 07:30 호텔조식
 - 09:00 마나가하 들어갈 때 필요한 준비물 챙겨서, 픽업 오기로 한 해변으로 이동
 - 10:00 마나가하로 출발
 
- 16:10 마나가하에서 호텔로 이동
 - 17:30 하파다이호텔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원주민쇼 참석 (1시간 가량 진행)
 - 19:00 저녁 (모비딕)


마나가하섬으로

스피드보트를 타고 이동하면서 본 풍경입니다.

사이판 하파다이 호텔의 모습입니다. 건물 3동이 보이는데요. 가장 왼쪽의 높은 건물이 타가타워이고, 가운데 배처럼 생긴 건물이 크리스탈입니다. 왼쪽의 넓게 1자로 된 건물이 메인이구요. 참고로 크리스탈 꼭대기인 10층은 돌핀이라는 레스토랑인데, 마지막 날 식사를 하면서 보니 뷰가 멋집니다.



좀 더 왼쪽을 보면 사이판 피에스타 호텔과 더 왼쪽의 하야트가 보입니다. 앞의 하얀 비치는 마이크로비치의 모습이구요


사이판의 유명한 관광지인 마나가하에 거의 다 왔습니다. 물 색이 다르더군요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위의 손가락 한방 꾹! 눌러주세요~

마나가하섬에 도착

섬에 도착하면 환경세로 1인 당 5$씩을 지불해야 합니다. 돈을 내면 이름과 호텔을 물어보고, 영수증을 작성 해줍니다.

선착장에서 내려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 나옵니다. 저희는 좀 더 지나서 비치발리볼 하는 곳 옆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표시한 곳 쯤. Google Earth에서 보시면 좀 더 잘 보이구요.



오전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나 한국인 단체관광객들이 많았습니다. 이 분들은 저희랑 비슷하게 들어왔는데, 자리 잡고, 스노클링 잠깐 하고나니 가이드가 돌아갈 채비하자고 그러더라구요. 보통 10시 정기선 타고 들어와서 스노클링 잠시 하고, 섬 돌아보고, 점심식사하고 나가는 듯 합니다.



사이판에 여행오시는 분 중 마나가하 가실 분들은 하루일정으로 잡으시기를 추천합니다. 오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스노클링할 때에도 좀 불편한 편인데, 오후에는 몇 명 안남습니다. 오후엔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

오자마자 일단 스노클링을 한 번 했습니다. 물고기 엄~청 많더라구요. 수중카메라가 없어서 눈으로만 담아왔습니다만 정말 멋집니다. 아직도 눈에 아른거리네요.

참고로 카메라 가져가는 분들은 보관을 어찌 할지가 고민일텐데 말이죠. 별 고민 안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카메라에 렌즈에, 스피드라이트(후래쉬)까지 다 가지고 갔는데, 가방에 잘 넣어서 돗자리 위에 올려놓고 다녔는데 문제 없었습니다. 스노클링 하는 곳에서 자리가 보이기도하고, 주변에 사람들도 있고 그래서 안전하다는 느낌이었구요.


섬 산책

몸도 말릴 겸 섬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자리에 가방이랑 아이스박스랑 잘 놔두고 카메라만 들고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천천히 돌아도 20분 정도면 한바퀴 돌 수 있을 정도로 작더라구요. 돌아오는 날 비행기에서 보니 정말 작은 섬이었습니다. 그래도 맑은 바다와 산호가 부서진 눈부신 하얀 해변이 있어서 멋지더군요




오후 풍경은 이어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위의 추천 손가락 한방 꾹! 눌러주세요~



Trackback 0 Comment 1
  1. 마눌 2010.12.22 15:05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마나가하의 오전 바닷가는 물반 고기반 한국인단체관람객반...